본문 바로가기

정치

심학봉 국회의원 성폭행 부인, 그래도 성매매는 어째?

반응형

심학봉 국회의원 성폭행 부인, 그래도 성매매는 어째?

 

국회의원 성폭행

심학봉 국회의원의 대구 국회의원 성폭행 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고 있다. 40대 보험아줌마 성폭행 혐의 논란에 휩싸인 새누리당 A의원은 82"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혐의를 강하게 부인했다고 한다.

 


A의원은 연합뉴스측과 전화통화에서 "인격적으로 나는(그런 사람이 아니다). 전혀 폭행은 없었고 경찰에서 무혐의 처리됐다"고 항변한 뒤 "누가 언론에 흘려서 내 인생을 이렇게"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

 

그런데, 왜 보험아줌마는 "A의원이 지난달 13일 오전 나를 대구의 한 호텔로 불러 성폭행했다"며 같은 724일 경찰에 신고한 것일까?

 

국회의원 성폭행

더욱이 국회의원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보험아줌마는 애초 "A의원이 수차례 전화를 해 호텔로 오라고 요구했고 호텔에 가자 강제로 옷을 벗기고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경찰이 확보한 호텔 폐쇄회로(CC)TV에는 A의원이 체크인하는 장면과 여성이 드나든 장면이 녹화돼 있고 두 사람 간 전화 통화기록도 확인됐다.

 

심학봉

그런데, 갑자기 성폭행을 당했다던 보험아줌마의 태도가 돌변했다.

보험설계사는 추가 조사에서 "성관계한 건 맞지만 온 힘을 다해 성폭행을 피하려고 하지는 않았다"고 애초 진술을 바꾸면서 처벌을 원치 않는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경찰은 신고 여성을 상대로 추가 조사를 벌인 뒤 A의원을 조사할지, 조사한다면 어떤 방식으로 할지 등을 결정할 방침이라고 한다.

 

대구지방경찰청 관계자는 "A의원 주장처럼 무혐의 결정이 난 것은 아니다"라며 "신중하게 사건을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험설계사가 제 정신이 돌아와 강간으로 계속 주장하면 설계사는 피해자로서 국회의원만 강간으로 처벌받을 것이지만 강간이라고 신고했다가 얄팍한 모종의 거래로 화간이라고 한다면 보험계약를 빌미로 꽃뱀으로 변신하는 것이고 말과 행동 모두 지조가 없는 여자로서 돈을 30만원을 받았으니 피해자가 아닌 성매매의 공범으로서 "성매매알선 행위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21조에 의하여 둘다 처벌해야 할 것이다.

 

성매매알선 행위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21

1. 성매매를 한 사람은 1년이하의 징역이나 300만원이하의 벌금, 구류 또는 과료에 처한다.

2. 7조 제3항을 위반한 사람은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국회의원 성폭행

국회의원 말대로 강간이 아니고 화간이라고 하면 보험아줌마는 30만원을 받고 10배가 넘는 벌금 또는 직역이나 구류를 살아야 된다.

 


성폭행이냐? 꽃뱀이냐? 호텔에 있었던 그 둘은 진실을 알고 있겠지?




대구 국회의원 성폭행,CCTV, 국회의원 성폭행대구 국회의원대구 국회의원 보험대구 국회의원 성폭행대구 국회의원 성폭행 이름대구 대구 국회의원 성폭행 CCTV, 대구 새누리당 국회의원대구 새누리당 성폭행대구 성폭행 국회의원대구 성폭행 국회의원 누구대구 여당 국회의원대구 여당 성폭행대구국회의원수대구성관계국회의원대구성폭행국회원대구현역의원폭행보험설계사 성폭행보험설계사 성폭행 CCTV, 보험아줌마 성폭행새누리당 대구 국회의원새누리당 성폭행새누리당의원성폭행성폭행 국회의원 CCTV, 시의원여당 성폭행전 국회의원현역국회의원성폭행, 새누리당 국회의원 성폭행, 성폭행 국의원, 대구 성폭행 국회의원, 현역의원 성폭행, 새누리당 성폭행, 대구 현역의원 성폭행, 현역국회의원 성폭행, 새누리당 의원 성폭행, 대구 성폭행 의원, 경북 국회의원 성폭행, 성행 대구 국회의원, 대구지역 국회의원 성폭행, 성폭행 새누리당 국회의원, 현역의원 성폭행 구,새누리당 대구 국회의원, 성폭행 새누리당 국회의원, 새누리당 성폭행 국회의원, 현역의 폭행, 현역국회의원 성폭행, 성폭행 의원, 성폭행 새누리당의원, 성폭행 국회의원, 새누리 폭행, 보험설계사 성폭행, 대구 현역의원 성폭행, 대구 성폭행 의원, 대구 성폭행 국회의원, 대구새누리당 성폭행, 보험설계사 성폭행 국회위..,현역국회의원성폭행, 성폭행 의원, 국회원 성폭행, 성폭행새누리당의원,새누리당 성폭행, 대구 성폭행 국회의원, 새누리당 성폭행원, 현역의원 성폭행, 새누리 성폭행, 새누리당 국회의원 성폭행, 새누리성폭행의원, 현역회의원성폭행, 성폭행혐의 국회의원, 대구 현역의원, 보험설계사 국회의원, 경북 국회의원 폭행, 보험설계사 성폭행, 현역의원성폭행, 대구현역의원성폭행, 대구국회의원성폭행, 보험계사국회의원, 대구성폭행의원, 대구새누리당성폭행, 새누리당 국회의원 성폭행, 새누리당 폭행, 40대 보험설계사, 새누리당보험설계사, 대구 성폭행, 국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