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CJ 드론 촬영 ‘불법에 거짓해명, 나라 망신 - 똥칠하네’

반응형

CJ드론 촬영 ‘불법에 거짓해명, 나라 망신 - 똥칠하네

 

CJ 드론

"용역 업체 직원의 욕심" 거짓 해명으로 책임 회피 시도

 


622일 이탈리아 밀라노의 유서 깊은 문화유산인 두오모를 드론으로 촬영하다 사고를 냈던 한국인은 CJ(제일제당)측이 고용한 용역업체 직원인 것으로 드러났다.

 

그런데 CJ는 사전에 이것이 불법이란 사실을 알고도 무리한 드론 촬영을 강행했고, 사고가 나자 거짓 해명에 급급해 이탈리아 국민에게 공분을 싸고 있다.

더욱이, 이러한 불법 드론 촬영에 따른 사고소식이 전해지면서 대한민국의 국민들 역시 싸늘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CJ 드론

622일 오전 이탈리아 밀라노의 대표적 문화유산인 두오모를 촬영하던 드론 한 대가 첨탑 부근에 충돌했다. 비록 첨탑 위 마리아상은 훼손되지 않았지만, 자칫 대형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상황이었다.


이탈리아 경찰이 불법 촬영 혐의로 연행했던 한국인 3명은 CJ가 고용한 용역업체 직원들로 밝혀졌지만, CJ측은 거짓해명만 늘어놓고 있다.

 


CJ 고위임원은 밀라노 엑스포에 한식 메뉴를 독점 공급하는 자사 브랜드 홍보 영상을 찍으려다 사고가 났다고 해명한 것이다.

더욱이, "드론 촬영이 불법이라는 사실을 몰랐으며, 용역업체 직원이 욕심을 부렸다"고 설명한 것이다


CJ 드론


그러나 CJ측의 해명은 거짓말로 판명났다. CJ 측은 이달 초 밀라노 엑스포 한국 대표단에 드론 촬영이 가능한지를 문의했고 대표단은 엑스포장은 물론 밀라노시 전역에서도 드론 촬영이 불법이라고 회신한 것이다.

 

드론 촬영이 불법임을 알고도 촬영을 강행하다 사고가 나자, 거짓 해명으로 책임을 회피하려 한 것이다.

제일제당(CJ)는 현지법까지 무시한 대기업의 무책임한 행동으로 한국의 국가 이미지에도 먹칠을 하고 말았다. 정부는 CJ측이 끼친 국익 손실에 대해 반드시 책임을 물어야 할 것이다.


CJ 드론


불법인 걸 뻔히 알고도 이런 추태를 부린 삼성일가는 법위에 국가위에 존재한다는 착각을 버려야 할 것이다.  


한국에서는 용인되도 외국에선 택도 없는 소리 아니겠는가? 하여튼 부끄럽다 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드론, CJ 드론, CJ 사장, cj드론, cj 두오모, cj두오모, cj 드론, 드론, cj nm, cj 이재현, cj그룹, cj택배, cj오쇼핑, cj제일제당, cj인사, cj대한통운택배, cj헬스케어, cj홈핑, cj이엔엠, cj허민회, cj헬로비전,드론가격, 드론추천, 미니드론, 드론만들기, 드론조종배는곳, 드론협회, 릴리드론, 드론 관련 주식, 드론 카메라, 드론동호회, 드론안경, 드론 쿼드터, 드론관련주, 드론대회, lily드론,삼성주식, 삼성로고, 삼성 야구, 삼성 주가, 삼성 채용, 삼성핸드폰, 양띵 삼성, 삼성 갤럭시, 삼성그룹, 삼성모바일,cjone, 변동식, cj제일제당, cj쇼핑, 삼거리 푸줏간, 김일천, cj e&m, cj, cj푸드빌, cj포인트, cj, cj채용, cj대한통운 송조회, cj cgv, 오늘의 추천종목, cj대한통운,밀라노 두오모 성당에 충돌, 밀라노 드론, 드 오모, 한국인 드론, 두오모 성당 드론, 이탈리아 드론, 시뇨리아 광장, 베키오 궁전, 스칼라 장, 종탑, 우피치, 피사의 사탑, 최후의 만찬, 스포르체스코 성, 피렌체 두오모, 두오모 성, 냉정과 열정사이 두오모, 두오모박물관, 효자동 두오모, 피렌체 두오모 성당, 울산 택배 파, cj 계열사, 알뜰폰요금제, cj택배, 삼성마크, 삼성전자, 삼성프린터, 삼성라이온즈, 삼계정, 삼성, 삼성일가, 삼성가,제일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