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대 판다헤어 미용실 갑질 사건

반응형

이대 판다헤어 점주 갑질 논란, 국적법 논란까지

 

서울 이대 판다헤어 미용실 사장이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는 70대 할머니의 무릎을 꿇리는 등 갑질을 했단 주장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지면서 누리꾼의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유튜버 구제역은 지난 14일 '갑질 미용실 사장이 70대 할머님을 무릎 꿇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고, 이 영상이 확산되면서 누리꾼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구제역이 올린 영상에서 패딩 점퍼를 입은 한 70대 여성이 미용실 내부에서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모으고 있다. 이를 경찰 두 명이 지켜보고 있어 경찰에 대한 비난도 이어지고 있다.

구제역이 받은 제보에 따르면 70대 할머니는 전단지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이었다고 한다. 사진이 찍힌 당일 할머니는 홍보하는 업체의 전단지 한 장을 미용실 우편함에 넣었다.

 

이를 본 미용실 사장은 해당 홍보업체에 전화를 걸어 항의했고, 홍보업체는 미용실 사장에게 사과했다. 하지만 미용실 사장은 전단지를 넣은 할머니가 직접 사과할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구제역은 "할머니가 사과를 하기 위해 미용실 사장을 찾아가자 미용실 사장은 자신에게 무릎 꿇고 빌 것을 요구했다"며 "할머니가 '무릎 꿇는 건 어려울 것 같다'고 하자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을 본 할머니는 겁을 먹은 채 결국 미용실 사장에게 무릎을 꿇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나이 든 분들은 고소를 당하면 감옥에 가거나 어마어마한 벌금을 내야 한다고 생각해 손을 부들부들 떨고 무서워한다"며 "미용실 사장은 이런 일반인들의 심리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구제역은 미용실 사장이 평소 자신의 고객들에게도 갑질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제보에 의하면 해당 미용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손님 B씨는 로스쿨 최종면접을 앞두고 오전 7시45분 면접장 근처에 있는 해당 미용실을 예약했다. B씨는 미용실에 제 시간에 도착했지만 미용실 문은 닫혀있었다고 한다.

 

B씨의 확인 전화를 받은 이대 판다헤어 미용실 사장은 당황한 목소리로 "어"라고 하며 전화를 끊었고, 다시 전화를 걸어 "네가 늦었잖아. XXX아"라고 욕설을 했다. 이후 이대 판다헤어 사장은 B씨의 전화를 차단했다고 구제역은 전했다.

 

이대 판다헤어 점주를 향한 누리꾼의 댓글

- 자기부모가 저렇게 무릎을 꿇고 빌었다면 기분이 어떨까?

- 경찰까지 부른 점주 이런 인성을 가진 점주면 페업이 답이다 어떤 미용실인지 손님이 항의하면 무릅끓히겠는데

- 강아지가 잘못해도 그렇게 훈계 안한다.

- 저런 인간들 특징은 항상 자신이 불리한 상황에 놓일 때 사과를 합니다. 저 미용실 어딘지 알면 당장 불매운동 벌이고 싶네요.

- 사죄가지고 될일이 아닌것 같은데. 그럼 아파튼에 전단 붙이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하나? 나이드신 할머니를?

- 이보게 그 전단지 넣은사람이 건장한 사내였어도 그렇게할수있겠나?

- 사죄가 아니라 페업이 답일듯 축하드려요 점주님 경찰부르고 할머니 무릅끓히고 뉴스까지 나와서 페업까지 가게됨을

- 미첬구나 전단지 넣다고~~~~??? 훔처가도 그렇게는 못하겠네 당신은 어머니없이 태어났니 당신도 할머니한테 무릎끓고 용서를 구해야할 듯

- 진짜..욕밖에안나오네..

- 이대 앞 미용실들 난리 나겠네... 너 미용실 끝났다. 인성 보면 답나온다. 저런애는 부모도 똑같더라고

- 서대문구 이화여대1길 42-1 2층 판다헤어

- 할머님에 대한 점주분의 사과가 어느 시점에 이루어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자신의 행동이 공개되어 논란이 되서야    행해진 사과라면, 점주분은 반드시 자신이 걸어온 삶과 자신의 인성을 돌아볼 필요성이 있다 하겠습니다. 점주분 자신    의 행동이 부끄럽지 않았다 한다면, 전단지를 돌리는 사람이 험악하고 덩치있는 사내였더라도 동일하게 행동을 했을지 고민해봐야 한다 하겠습니다. 점주분도 잦은 전단지 광고가 불쾌했을 수 있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본 사건의 본질적인 문제는 사람을 대하는 태도와 예의의 부재라고 하겠습니다.

- 이대 판x헤어 중국국적 ㅋㅋ 정신나갔네

- 다시 중국으로가라. 왜 한국인이 되었니?

- 이런데 국적법 개정하자는 민주당 끔찍하다 나중에 한국인들 중국인들에게 지배당하는거 아닌가 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