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윤은혜 SNS 논란 ‘잘난체, 분위기 파악 못했네’

반응형

윤은혜 SNS 논란 잘난체, 분위기 파악 못했네


윤은혜 SNS


윤은혜 SNS 글 논란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윤은혜 SNS 글이 또한번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913일 윤은혜는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다음 주가 기대되지 않나요? 사실 한 번 1등 한 것뿐인데. 마치 내가 늘 1등 한 것처럼 이야기하네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히히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또 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윤은혜 SNS에 공개된 사진에는 중국 동방위성 TV 예능프로그램 여신의 패션에 출연 중인 중국 배우 류우윈과 밝게 웃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은혜 SNS


지난 829일 윤은혜는 여신의 패션’ 4회에서 소매에 프릴이 달린 흰 코트를 선보여 1위를 차지했으나, ‘아르케윤춘호 디자이너가 자신의 2015 F/W 의상과 비슷하다며 표절의혹을 제기했었다.

 


하지만, 윤은혜는 해당 논란에 대해 소속사의 공식 입장만 밝혔을 뿐 프로그램 하차나 특별한 입장 표명 없이 묵묵부담으로 일관해 오고 있다.


윤은혜 SNS


그런 와중에 터진 윤은혜 SNS글과 사진은 대한민국 네티즌의 분위기를 파악하지 못한 경솔한 행동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윤은혜 SNS

의상 표절의혹에 대한 명확한 해명이 없다면, 윤은혜는 영원히 한국 네티즌의 비난을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윤춘호,윤은혜 SNS, 윤은혜 표절의상, 윤은혜 표절, 윤은혜의상표절, 윤은혜 옷 표절, 윤춘, 윤은혜 실내화, 여신의 패션, 윤은혜 궁 실내화, 아르케, 윤춘호 의상, 커스터마이징 실화, 윤은혜 카피, 윤은혜 디자인, 윤은혜 여신의 패션, 윤은혜 표절 디자인, 윤은혜 코트, 여수아, 아르케 윤은혜, 윤은혜 인스타그램, 윤은혜 아르케, 윤은혜 윤춘호, 윤은혜 디자인 절, 윤은혜 의상, 윤춘호 디자이너, 윤은혜의상표절, 윤은혜 옷, 윤은혜 디자이너, 윤춘호 르케, 윤춘호 페이스북, 윤은혜 옷 표절, 윤은혜 중국, 윤은혜 소속사, 윤은혜 궁, 윤은혜 자인옷, 윤은혜 bcbg, 윤춘호 의상, 윤은혜 돌체앤가바나, 리플리 증후군,윤은혜, 윤은혜 절의상, 윤은혜 표절, 윤은혜 궁 실내화, 윤은혜의상표절,윤은혜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