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심은경 루머, '서태지 이지아의 숨겨진 딸, 헐'

반응형

심은경 루머, '서태지 이지아의 숨겨진 딸, '

 

심은경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영화 '궁합'99일 첫 촬영을 시작한 가운데 심은경의 루머가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심은경 루머는 지난 20144JTBC '썰전'에서 박지윤이 방송에서 언급했었다. 그 당시 박지윤은 "이지아 서태지 이혼설이 터졌을 때 심은경이 둘 사이에 숨겨둔 딸이라는 찌라시가 있었다. 심은경 집안이 유복하지 않은데 심은경을 유학 보냈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말했다.

 

심은경 루머


또한, 박지윤은 "말도 안 되는 루머였지만 왠지 그럴싸한 상황이었다.



 '태왕사신기'에서 심은경이 이지아 아역을 했고 서태지 8집에 심은경이 나레이션을 했기 때문이다"고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었다.

 

심은경 루머

정말, 얼토당토 않은 심은경 루머, 교묘한 상황설정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사실이라고 믿을수 없는 루머중 최악의 루머로 기억되고 있다.


이승기 심은경


어쨌든,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영화 '궁합'이 대성공하길 바래본다.

 

이승기 심은경, 하연수, 이승기, 이승기 군대, 마리텔 하연수, 하연수 소속사, 심은경 소속, 신은경, 수상한그녀, and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AND, bh엔터테인먼트, 써니, 나성에 가, 심은경 갤러리, 에이앤디, 영화 궁합, 심은경 노래, 조작된 도시, 심은정,서태지와 아이, 양현석, 이주노, 김준수, 서태지 갤러리, 이주노 양현석, 이은성, 닥스킴, 요조, 서태지 타포트, 도끼 람보르기니 판매, 서태지 재산, 손이가, 금주띠별운세, 이주노 결혼, 서태지 래,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서태지 콘서트,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7,나인위시스 민낯크림, 이지아 나이, 민낯크림, 컨셔스 퍼셉션, 임세령, 서태지 아내, 이지아 인스타, 이지아힐링캠, 이지아 결혼, 배용준, 김바다 부인, 태왕사신기, 무수단, 설련화,이승기, 심은경, 이승 대, 서태지, 이지아,수상한그녀 하얀나비, 수상한 그녀 ost, 하얀나비, 수상한그녀, 심은경 성에가면, 심은경 빗물,심은경 하얀나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