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성국 20대 여자친구

반응형

최성국 29살 여자친구(예비신부) 공개

(최성국 여자친구)

[ 최성국 프로필 ]

최성국 나이: 51(1970122)

최성국 고향 : 서울특별시

최성국 키: 180cm

최성국 소속사 : 창컴퍼니

최성국 학력: 여의도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여의도중학교, 서울여의도초등학교

 

최성국 여자친구는 29살의 일반인이다. 여자친구는 현재 부산에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최성국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24살 연하 여자친구(예비신부)를 공개했다.

 

11일 최성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장문의 글을 통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현재, 나는 50대 초반이다 이제 부모님 말고는 내게 결혼이나 여친 질문은 안 한다 즐겁게 일하고 멋지게 살자로 마음먹은 지도 몇 년 된다 오래된 싱글의 삶이 익숙해져 이 생활이 편하다 솔로의 특권이라며 홀로 여행도 많이 다녔다. 그렇다 난 결혼에 대해 포기상태다 이 나이에 결혼이란 게 사실 자신 없다.

 

그런 나에게 여자가 생겼다 기다리지도 찾지도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어느 날 우연히 그녀가 내 앞에 나타났다 난 이제 다시 결혼을 생각 한다최성국은 여자친구와의 나이 차이 때문에 고민이 컸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선입견을 품고 본다는 이유에서였다.

이어 "여자한테는 '돈 보고 저런다' 남자한테는 '여자가 어리니까 뭐'라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PD가 예전에 '어차피 결혼하면 언론에 공개가 될 텐데 사람들이 글로만 보면 욕하지 않겠냐, 영상을 통해 과정과 진정성을 보여주는 게 더 낫지 않을까'라고 했다.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최성국은 여자친구의 나이가 스물아홉 살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를 들은 최성국의 절친 이승훈 PD"그럼 20대야?"라며 놀라움을 내비쳤고, 순식간에 차 안에는 정적이 감돌았다.

최성국은 집안의 반대도 심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올해 초에 어머니에게 만난다고 말하라고 했더니 분위기가 안 좋더라. '지금 이게 말이 되는 거니'라고 하셨단다"라며 집안의 반대에 걱정했다.

 

여자친구의 집 앞에 도착한 최성국은 다정한 모습으로 여자친구를 에스코트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선의 사랑꾼'은 연애와 결혼의 갈림길에서 느끼는 고민과 선택, 결혼 준비 과정과 결혼식 당일까지의 과정을 리얼하게 담는 결혼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기원 여자친구 사진, 나이, 재혼  (7) 2023.02.13
배윤정 이혼· 재혼·나이·남편  (2) 2022.11.28
이지연 두 번째 이혼  (2) 2022.02.04
고세원 전여친 폭로  (2) 2021.11.28
이영애 나이・남편・나이차  (1) 20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