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정현 남자친구 "숙명여대 영문학과 훈남 교수"

반응형

박정현 남자친구 "숙명여대 영문학과 훈남 교수"

 

박정현 남자친구


가수 박정현은 1998년 데뷔했다. 그 당시 '나의 하루', 'P.S 아이 러브 유, '편지할게요' 등으로 사랑받으며 이후, R&B 대표 가수로 자리를 잡고 있다.

 

그런, 박정현 결혼소식이 보도되면서 박정현의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정현의 남자친구는 캐나다 교포 출신으로 박정현보다 7살 연상으로 보도되었다.

 


박정현의 남자친구는 캐나다 교포로 서울의 한 여자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교수로 재직 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이들의 교제 소식은 20151월 공개됐다. 박정현은 5월 말 공연차 미국으로 출국한 뒤 결혼 준비를 위해 가족이 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머물고 있다.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과 남자친구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지난 20151월 처음 공개되었다. 둘은 3년여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 것이다.

 

박정현은 지난해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해 결혼 생각에 대한 질문에 "공개를 해서 편하게 연애를 하는 게 처음이다. 나이에 상관없이 연애를 즐기고 있다"고 답한 바 있었다. 그 당시 박정현은 "남자친구가 놀러 왔을 때 음식을 해 먹고 나면 설거지를 하고 쓰레기 처리까지 해준다"고 자랑해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었다.

 


한편, 26일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 "박정현이 715일 하와이에서 3년 반가량 교제한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두 사람은 하와이에서 가족과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정현 남자친구


소속사는 "두 사람은 결혼식 이후 박정현의 본가가 있는 로스앤젤레스와 신랑의 부모가 있는 캐나다 밴쿠버를 방문한 뒤 귀국할 예정"이며,박정현은 결혼 이후에도 국내에서 음악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한다.


 #. 가수 박정현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배웠으며, 목사였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성가대 활동을 했다. 자연스럽게 본토의 가스펠과 CCM을 접할 수 있게 된 상황. 박정현 특유의 소울틱한 R&B 창법의 기틀은 이때로 거슬러 올라간다.


 박정현 남자친구

중학교 1학년이었던 19892, 다우니 지역 장기자랑 대회인 <다우니 웨이 아우터 브로드 웨이 탤런트 콘테스트>에서 보컬 부분 대상을 탔다. 이후 교민들 사이에서 꾸준히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여러 콘테스트에서 상위 입상하고[2], 시카고나 뉴욕으로 원정 공연을 하기도 했다.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1993년에는 CCM 앨범을 정식으로 취입하여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흔히 박정현 가스펠이라고 알려진 노래들이 바로 이 앨범 수록곡들이다. 

 

이미 가수로서의 꿈을 키워가던 1994, 부모님을 설득한 끝에 UCLA 연극영화과에 입학한다. 그렇게 2학년을 마친 뒤 1996년에 CCM 앨범을 프로듀스 해준 "P.S.I love you"의 작곡가 김덕윤에게 스카우트 되어 혈혈단신 당시엔 말 한마디 통하지 않는 낯선 나라 한국행 비행기를 탔다. 그땐 1년만 활동하고 다시 돌아오겠다는 막연한 계획이었다고.

 


이후 1998년 데뷔까지 2년간은 가수지망생 박정현에게 큰 시련의 시간들이었는데 미국에서 가져온 키보드 하나만 가지고 한 평 남짓한 단칸방에서 끊임없이 노래를 지으며 외로움을 달래야 했다고 한다.

 박정현 남자친구

이때 작곡한 노래 중 하나가 2집 수록곡 "ordinary"이다. 가사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나 같은 사람이 과연 수많은 대중들 앞에서 인정받을 수 있을까" 라는 자기 성찰의 내용. 들어보자. 게다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데뷔를 준비하던 기획사가 하필이면 IMF 크리를 맞아 파산(...)해버려 데모 CD까지 만들어놓은 상황에서 1집 앨범 자체가 백지화 되어버리고 말았다.















하지만 이것이 전화위복이 되어 프리 상태에서 윤종신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도움을 받아 발표한 1집 앨범은 타이틀곡 '나의 하루' 가 라디오 등을 통해 흐르면서 인지도를 급격히 높이게 된다. 그리고 후속곡 'PS.I love you' 역시 히트하면서 대한민국 대중가수로 입지를 굳혀갔다.



박정현 남자친구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남자친구


박정현 결혼, , 박정현 예비신랑, 박정현 노래모음, 박정현 남편, 박정현 노래, 김석, 농구 박정현, ses, 박정현 꿈에, 박정현 키, 이정현, 박정현농구, 박정현 나가, 박정현 콘서트, 대학농구, 고려대 박정현, 김범수, 대학농구리그, 박정현 데뷔,박정 내리는 영동교, 박정현 꿈에, 박정현 천일동안 동영상, 박정현 나가수, 박정현 노래음, 박정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박정현 나가거든, 박정현 콘서트, 박정현 사랑이 까요, 박정현 판듀, 신의목소리 박정현 심쿵해, 박정현 추억의책장을넘기면, 박정현 앨범, 박정현 남자친구, 나는가수다 박정현 바보, 신의목소리 박정현 트로트,박정현 자친구 숙명여대, 박정현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박정현 송소희 나가거든, 숙명여대 문학과 교수, 박정현 남자친구 사진, 박정현 키, 박정현 노래모음, 박정현 꿈에, 박현 비내리는 영동교, 박정현 결혼, 이국주 슬리피, 박정현 남자친구 누구, 이국주 혼, 박정현 미아, 가수 박정현 남자친구, 가수 박정현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