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성민 자살이유, 아내 이한나 폭탄선언 뭐였나?

반응형
김성민 자살이유, 아내 이한나 폭탄선언 뭐였나?

김성민 뇌사판정, 장기기증, 굴곡진 인생,  "안타까움만 남네'

 

김성민 자살이유

자살 시도 후 의식 불명에 빠진 배우 김성민(43)이 이틀 만에 1차 뇌사 판정을 받고 현재 최종 판정이 진행 중이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성민을 치료 중인 서울성모병원 의료진은 이날 오전 2시쯤 1차 뇌사 판정을 내린 데 이어 최종 판정 작업을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의료진은 김성민의 상태가 뇌사 기준에 부합하는지 면밀히 따져 이날 오전 10시쯤 최종 판정을 내릴 예정이다. 김성민의 가족은 1차 뇌사 판정 후 의료진에 장기 기증에 동의한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김성민 자살이유

최종 뇌사 판정이 나오면 이날 오후 김성민은 장기기증을 위한 수술을 받고, 수술 종료 후 의료진과 가족 등이 상의한 뒤 인공호흡기를 떼는 시간 등을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

 

김성민은 지난 24일 부부싸움을 한 뒤 욕실에서 목을 매 자살을 시도한 뒤 서울성모병원으로 옮겨져 응급 치료를 받았으나 맥박만 겨우 살아있는 상태로 인공호흡기에 의존해왔다.

 

#. 김성민, 새벽에 무슨 일이? 경찰이 밝힌 ‘40

치과의사 아내 이한나씨가 부부싸움을 하면서 이혼하자고 폭탄 선언을 한 후 곧바로 자살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한나씨는 경찰에 "남편이 평상시에 술을 마시면 죽겠다는 말을 자주 했다"면서 "아까 다툴 때 남편에게 헤어지자고 했는데 혹시 남편이 딴 마음을 먹었을까 걱정된다"며 집에 들어가 확인을 해 달라고 요청했다.

 

24일 오전 115분 김성민 아들 엄마 아빠가 싸운 것 같다신고

24일 오전 115분께 김성민의 아들(18)이 경찰에 112신고를 했다. 아들은 경찰에 엄마 아빠가 싸우는 것 같다는 내용으로 신고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김성민의 자택인 서울 서초동 A 주상복합아파트로 출동했다. 김성민의 아내(47)는 출동한 경찰에게 사소한 일로 다퉜다. 사건 처리를 원하지 않는다. 그만 돌아가 달라고 얘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성민 자살이유

경찰은 남편(김성민)을 직접 보고 필요하면 도움을 드리겠다고 했지만 아내는 괜찮다. 밖으로 나가 달라고 요청했다. 이어 아들과 함께 다른 데 가서 자겠다고 얘기, 경찰과 함께 집 밖으로 나왔다.

 

김성민 아내 경찰에 돌아가 달라걱정된다확인 부탁

이때까지도 경찰은 남편이 김성민인지 몰랐다고 한다. 경찰은 남편의 이름을 밝히기를 꺼려 했다. 계속 설득한 끝에 연예인 김성민이라고 알려줬다고 밝혔다.

 

경찰에 김성민의 신원을 확인해준 아내는 아들을 데리고 5분 거리에 있는 친척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겠다고 했다. 경찰은 동행해주겠다고 했으나 아내는 아들과 둘이서 걸어가겠다면서 경찰 동행을 거부했다.

 

아내는 그러나 10분 후에 다시 출동했던 경찰관에서 전화했다. “남편이 평소에도 술 먹고 나면 죽겠다는 말을 자주했다. 혹시 딴 마음 먹지 않을까 걱정된다. 방에 들어가 확인해달라고 부탁했다.

 


24일 오전 155분 경찰, 욕실에서 김성민 발견, 이송

이때가 오전 155분께. 집에 들어간 경찰은 욕실에서 넥타이로 목을 맨 채 벽에 기대어 있는 김성민을 발견했다.

 

경찰은 즉시 넥타이를 풀고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는 동시에 119에 신고했다. 김성민은 119에 의해 오전 224분께 서울 성모병원 응급실로 이송됐고, 535분께 중환자실로 옮겨졌다.

 

24일 오전 10시 현재 김성민은 의식이 없는 상태로 인공호흡기에 의존하고 있다. 의료진은 위중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 배우 김성민 천당과 지옥을 오간, 굴곡진 인생사


김성민 자살이유

2002년 신인상을 받았던 김성민의 인생은 2008년부터 굴곡지기 시작했다. 마약으로 시작된 그의 내리막길은 결국 돌이킬 수 없었다. 김성민은 극단 '성좌'에서 연기의 꿈을 키우며 1995년 데뷔했다. 무명의 세월을 지내던 중 2002MBC '인어 아가씨''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2004MBC '왕꽃선녀님' '환상의 커플'로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SBS '돌아온 싱글' '가문의 영광' 등에서 맹활약했다. 영화 '상사부일체 - 두사부일체 3'도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김성민 자살이유

김성민은 예능감도 뽐냈다. 2009KBS 2TV '남자의 자격'에 출연하며 독특한 언변과 활기찬 에너지로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김성민이 2008년과 2009년 필리핀 세부에서 현지인에게 산 마약을 속옷이나 여행용 가방 등에 숨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밀반입한 뒤 네 차례에 걸쳐 투약하고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2010년 구속 기소 됐다. 201132차 항소심에서 징역 26월과 집행유예 4년 판결을 받았다.

 

김성민 자살이유

이후 그는 한동안 사회봉사와활동과 자숙의 시간을 보냈고, 2013tvN '택시'로 복귀했다. 김성민은 치과의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종편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마약에서 벗어난 모습을 보여줬다.

 

그것도 잠시 김성민은 2015년 다시 마약에 손대 충격을 안겼다. 김성민은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았고 기간 중 또 다시 필로폰을 투약해 구속 기소돼 징역 10개월을 살고 올 1월 출소했다.

 


#. 김성민 아내 재혼, 삼혼, 사혼? 안타까운 결혼생활


김성민 자살이유

김성민 아내 이한나 씨는 지난 20132월 김성민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유명 치과의사인 이한나 씨는 마약 사범인 김성민을 따뜻하게 감싸준 것으로 전해져 두 사람의 결합에 훈훈함을 보태기도 했었다.

 

김성민과 아내 이한나씨는 환자와 의사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고, 혼인신고를 먼저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당시 이한나 씨가 삼혼, 사혼이라는 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김성민이 재혼일 뿐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히기도 했었다.

 

그런 가운데 아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던 그의 인터뷰가 불과 몇 년이 채 되지 않아 많은 이들로 하여금 안타깝게 하고 있다


김성민 자살이유


그도 그럴 것이, 앞서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내에 대해 "지금은 전혀 도움이 안 되는 것 같아 속상하다"면서도 "곧 필요한 남자가 될 수 있게 공부 중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아내를 향한 극진한 애정을 갖고 있던 그였기 때문에 부부싸움 이후의 자살 기도는 대중들에게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성민 아내 배우 김성민 결혼 김성민 이한나 아들 김성민 치과의사 이한나 김성민 김성민의 아내 이한나 치과의사 김성민 부인 치과 이한나 치과 김성민 부인 이한나 김성민 의식 불명 김성민 부인 김성민 아내 이한나 아들 치과의사 이한나 배우김성민 이한나원장 하루에치과 김성민 이한나 김성민 결혼 김민희 김성민 의식 불명 홍상수 이한나 박유천 김성민 결혼 김성민 이한나 김성민 부인 김성민 아내 김성민 아내 이한나 이한나 치과 이성민 브렉시트 하루에치과 인어아가씨 배우김성민 김성택 김성민 혼수상태 김성민 나이 환율 김성민 이한나 김성민 부인 이한나 치과 김성민 아내 김성민 부인 이한나 김성민의 아내 하루에치과 김성민 결혼 김성민 치과의사 치과의사 이한나 김성민 아내 이한나 배우 김성민 결혼 이한나 치과의사 이한나원장 다빈치치과 김성민 배우자 이한나 의사 배우김성민 하루에치과의원 이한나 나이 이한나 탤런트 김성민 아내 김성민 아들 김성민 부인 이한나 김성민 사주 김성민 아내 이한나 김민희 이한나 치과의사 김성민 집안 김성민 결혼 김성민 부인 수애 김성민 마약 탤런트 김성민 김성민 재혼 이한나 치과의사 전남편 김성민 기상캐스터 김성민 탈북 김성민 홀하우스 임성민 김민희 홍상수 이한나 치과의사 전남편 김성민 이한나 치과의사 이한나 전남편 이한나 자녀 하루에 치과 하루에치과 이한나 이한나 아들 이한나 김성민 자녀 김성민 부인 이한나 김성민 자녀 김성민 집안 김성민 부인 이한나 김성민 치과의사 이한나 출산 이한나 임신 김성민 사주 김성민 재혼 이한나 치과 이한나 재혼 식영이한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