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아 상간녀 피소, 불륜인가 비즈니스 파트너인가?
김세아 남편 김규식 반응, 김세아 회계법인 부회장 누구?
논란의 주인공 김세아 배우 김세아가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했다는 사실이 26일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김세아는 1996년 드라마 '사랑한다면'으로 정식 데뷔한 후 '보고 또 보고' '달콤한 신부' '뉴 논스톱' '세친구' '명성황후' '귀여운 여인' '장화홍련' 등의 드라마와 '쇼쇼쇼' '메모리 아일랜드'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2009년 결혼해 첼리스트 김규식씨와 결혼해 1남1녀를 두고 있다.
#. 유부녀 김세아 상간녀 지목 “충격”
김세아가 '불륜설'의 주인공으로 지목된 가운데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해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김세아는 Y회계법인 A부회장과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 혼인 파탄의 결정적 원인을 제공해다고 전해졌다.
2009년 첼리스트 김규식 씨와 결혼한 김세아는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출산 당시 남편과 함께 가정 자연분만하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남다른 금슬을 자랑하기도 했다.
김씨는 최근까지 아이들과 함께한 일본 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날 위자료 소송 피소 보도 후 계정을 공개에서 비공개로 전환했다.
김세아는 지난 2월 소속사였던 폴라리스와 계약이 만료돼 현재는 소속사가 없는 상태다.
피소 소식 이후 전 소속사와 출연 드라마 측의 입장, 김세아 측의 반박까지 온라인은 여전히 뜨겁기만 하다.
#. 김세아 상간녀 지목, 불륜인가 비즈니스 파트너인가?
보도에 따르면 김세아는 A부회장을 1년 전에 만나 용역계약을 맺어 매달 500만원을 법인 비용으로 지급받았다. 또 그가 타고 다닌 도요타 차량과 청담동 오피스텔도 법인에서 비용을 부담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피스텔 임대료를 포함하면 매월 1000만원 가량의 비용을 회계법인 명의로 김세아에게 지불됐다는 얘기다.
이는 A 부회장의 아내 B씨가 자신의 남편인 Y회계법인 A 부회장과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하다 혼인 파탄에 결정적 원인을 제공한 당사자로 김세아를 지목하고, 이혼소송과 함께 그에게 1억원 상당의 위자료 청구 소송을 하며 제기됐다. 물론 소송 당사자인 B씨의 주장이란 점에서 일부 여지가 없지는 않다.
이에 대해 연예계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디까지인지는 양측 주장이 일부 엇갈려 단정할 수는 없다"면서 "다만 A씨의 아내 B씨가 법원에 증거로 제출한 내용이 사실이라면 대가없이 1000만원이란 거액을 지원받을 이유가 없다는 점에서 연예계 만연돼 있는 스폰서 개념과도 흡사해 보인다"고 말했다.
몬스터 모경신 역의 김세아.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측은 김세아(오른쪽)는 원래 8회부터 하차라고 입장을 밝혔다.
#. 김세아 반박 "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할 것"
논란이 커지자 김세아는 직접 입을 열었다. 일단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김세아는 이날 오후 "사실과 다른 내용이 많다. 마치 내가 불륜의 주인공처럼 비쳐지는 일방적 주장"이라며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피소 사실에 대해서는 "소송은 진행중인 것은 맞지만 나온 얘기 모두가 사실인 것처럼 기사화되고 있다. 명백한 명예훼손에 해당된다.
현재 변호사를 선임한 상태이고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까지 부풀려 보도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앞서 일부 보도에서 이름이 거론된 Y회계법인 측은 이날 오후 입장을 표명하고 자금 유출 의혹을 강력히 부인했다.
월 1000만원 지원보도와 관련해 Y회계법인 관계자는 "매월 1000만원씩 법인의 돈이 지급됐다는 것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이 관계자는 김세아를 홍보마케팅 모델로 해서 2개월간 단기계약을 맺고, 소정의 금액을 활동비로 지급했다고 주장했다.
#. 회계법인 "홍보마케팅 모델료 1000만원이 전부" 주장
김세아 피소사건에 대해 전 소속사 폴라리스 측은 "계약 만료 후 일을 따로 봐주는 곳이 있는지는 모른다.
사건과 관련해서는 금시초문"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세아가 가장 최근에 출연했던 MBC '몬스터' 측도 마찬가지다. 드라마 제작진은 김세아의 드라마 출연과 관련해 "원래 8부(4월 19일 방송)까지만 출연하고 하차하기로 돼있었다"고 말했다.
'몬스터'는 50부작이기 때문에 사전에 찍어둔 분량이 많아 소송과는 관련이 없다는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이미 하차한 배우의 개인적인 일이라 드라마와 엮일 일은 전혀 없다"며 행여나 불똥이 튀지 않을까 미리 선을 그었다.
김세아, 부회장 B씨와 불륜설 및 사문서 위조 혐의 반박
#. 김세아 측은 2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앞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방침에는 변함이 없으며 더 이상은 좌시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 "마케팅 업무 보수일 뿐, 오피스텔 제공받은 적 없다"
고소인 J씨의 핵심 고소사유는 자신의 남편 B씨와 김세아가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해 혼인이 파탄났으며 이와 함께 김세아가 B씨 소속 법인 소유 차량과 기사 서비스, 월세 500만 원의 서울 강남 소재 고급 오피스텔 등을 제공받았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김세아는 "지난해 겨울 회사(B씨가 소속된 회계법인)에서 마케팅(직원 이미지트레이닝, 대외 홍보, 직원 복지차원 필라테스 강의 등) 업무를 3개월 정도 했고 보수로 월 500만 원과 차량(기사 서비스포함)을 제공받았다"고 밝혔다,
또 "이는 당시 회사 임원회의에서 책정된 결과라고 들었다. 관련 계약서도 작성했다. 차량 역시 업무 종료 후 반납했다. 이 보수가 문제될 부분은 전혀 없다"고 설명했다.
특히 "월세 500만 원 오피스텔도 제공받은 적이 없다. 거주 목적이 아닌 회사 서류 보관 및 대외 홍보 업무와 그 회사 직원 외 관련 회사 복지 차원의 필라테스 연습처로 기획돼 열흘도 채 이용하지 않았다. 오피스텔은 회사 서류 보관 장소 등으로 다용도로 쓰인 곳"이라고 반박했다.
김세아 상간녀, 김세아 남편, y회계법인 b부회장 누구, 김세아 회계법인 부회장 누구, 상간, 김규식, 김세아 회계법인, y회계법인, 김세아 김규식, 김세아나이, 윤세아, 회계법인 순, 상간녀 뜻, 이세아, 배우 김세아, 김규식 이미연, 김규식 첼리스트, 상간, 5대회계법인, 첼리스트 김규식,김세아, 김규식, 김규식 이미연 김세아, 김세아이혼했나요?, 첼리스트 김식 이미연, 김세아 사건, 김규식 첼리스트, 김규식 이미연, 김규식 결혼, 김세아 회계법인, 김세아 남편 인스타그램, 김세아 sns, 김규식 첼리스트 인스타그램, 김세아 호텔, 김규식 세아 결혼, 김규식 김세아, 김세아 y회계법인, 김세아 첼리스트, 김세아 오피스텔, 자기야 세아,y회계법인 b부회장 누구, y회계법인 부회장은 누구, 김세아 회계법인부회장나이, 김세, 김세아 회계법인,김세아 성상납, 김세아 몸매, 상간녀 뜻, 김세아 남편, 김세아 성형전, 김세아 이혼, 김세아 한영회계법인 부회장, 김세아 화보, 김세아 김민준, 강예빈, 김세아 스타그램, 김세아 회계법인, 김세아 김규식 이혼, 김세아 몬스터, 김규식, 염정아, 이시영, 령군, 레일건, 몬스터, 대박, 최여진,동네변호사 조들호, 몰타, 또 오해영, 전지현 이민호, 락산 용의자, 20대 국회 개원, 더민주 8월 27일 전당대회 확정,이세돌 구리에 불계패, 구의 고,우간다 北과 협력 중단,복면가왕 하면된다,시선사이 김동완,김현수 첫 홈런,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면된다 복면가왕 등극, 정체는 더원? (2) | 2016.06.05 |
---|---|
문제적 남자 소진 문제풀이 “뇌섹남 모두 제쳤다” (0) | 2016.05.31 |
이찬오 제주도 동영상, 김세롬 남편 무릎위 그 여자는? (8) | 2016.05.24 |
퀸혜수 김혜수, 오늘은 시스루 퀸 "입이 쩍, 난리" (0) | 2016.05.24 |
음악대장 백만송이 장미 “김경호도 꺾었다” (0) | 2016.05.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