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탈북 임지현 성인방송 벗방 BJ시절 “충격 동영상, 재입북 이유”

반응형

탈북 임지현 성인방송 벗방 BJ시절 “충격 동영상, 재입북 이유

잘나가던 남남북녀 임지현 입북? VS 납북?


민망한 성인방송 벗방노출, 설자리 잃 입북.....

모란봉클럽 북한 비난 때문에..."납북"... 

 


<임지현 북한방송 인터뷰 "본명 전혜성">


<임지현 성인방송 BJ시절 "벗방영상">


탈북미녀 임지현이 대한민국 방송이 아닌, 북한방송에 출연해 대한민국에 대한 비방을 늘어놓아 탈북민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더욱이, 금번 임지현 재입북 사건을 통해 탈북민에 대한 반감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임지현 재입북 이유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자발적인 입북인지 북측에 의한 남치인지는 따져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어쨌든, 지난 15일 탈북녀 임지현은 북한방송 우리민족끼리에 출연해 탈북후 대한민국에서 몸고생, 맘고생이 심했다며 돈으로만 모든 것을 따지는 대한민국에 대한 비난을 늘어놓았었다.

 


'남남북녀' '모란봉클럽' 등으로 이름을 알렸던 탈북자 임지현이 재입북해 월북과 납북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북한의 대외선전용 매체 '우리민족끼리'에 전혜성이라는 이름의 탈북 여성이 등장, 반공화국 모략선전에 이용되었던 전혜성이 밝히는 진실' 제목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지현(전혜성)"(탈북 후)잘 먹고 돈도 많이 벌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한국 생활 중 술집 등 여러 곳을 떠돌았지만 육체적 고통과 정신적 고통만 있었다""어려서부터 예술인이 되는 것이 목적이라 돈도 벌고 연기하고 싶어 방송에 출연했다"고 말했다.

 


임지현(전혜성)"부모님이 그리웠다. 주변사람에게 돌아가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며 자신의 의지로 북한으로 다시 돌아왔음을 강조했다.

 

한편 임지현은 TV조선 '남남북녀''모란봉클럽'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었다.

 

<탈북녀 임지현 남남북녀 출연당시>


그런데, 임지현의 입북에 대한 충격적인 내용이 연이어 터져 나왔다임지현은 북한 방송 인터뷰 영상을 통해 한국생활에 대해 "돈을 벌기 위해 술집 등을 떠돌아다녔지만 돈으로 좌우되는 남조선에서 육체적, 정신적 고통만 따랐다"고 주장했다.

 


일각에서는 최근 돌았던 탈북녀 관련 찌라시가 급속도로 퍼지며 내용 속 인물이 임지현이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탈북녀 임지현 남남북녀 출연당시>


찌라시에는 각종 예능에 출연한 탈북녀 A씨가 한때 술집에서 몸을 팔기도 하고 인터넷 성인방송에서 1억원이 넘는 수입을 올리며 억대의 외제차를 타고 정착지원금으로 성형을 했다는 과거나 드러났다는 내용과 함께 사진이 첨부돼 있다.

 

<탈북녀 임지현 모란봉 클럽 출연당시>

 남남북녀임지현 전혜성 탈북녀 임지현 임지현 성인방송 탈북녀 임지연 임지현 나이 박준성 임블리 나이 임은혜 임블리 임지현 임지현 드라마 임지현 남편 임지현 아나운서 임블리 남편 홍수주 vely vely 임블리 대표 임블리 임지현 인스타그램 임블리 성형 탈북녀 임지현 남남북녀임지현 남남북녀 시즌3 남남북녀 김은아 남남북녀 김영희 남남북녀 심권호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북한 평양 김은아 심권호 애정통일 남남북녀 종영 남남북녀결혼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북한여성결혼 영화 남남북녀 남남북녀 뜻 남남북녀 양준혁 남남북녀 김원준 양준혁 김은아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3 남남북녀 임지현 양준혁 임지현 성인방송 임지현 벗방 임지현 나이 임지현 대학 임지현 인스타그램 임지현 인스타 검색어 남남북녀 임지현 모란봉클럽 임지현 김진 남남북녀 임지현나이 임지현 재입북 탈북 임지현 임지연 성형전 미스코리아 임지연 김은아 임지현 김진 모란봉 클럽 임지현 bj 임지연 임지현 팬카페 임지현 팬클럽 모란봉클럽 임지현 재입북 임지현 나이 임지현 간첩 임지현 월북 임지현 납북 임지현 전혜성 남남북녀 김은아 임블리 임지현 두번째 스무살 임지현 웃찾사 임지현 임지현 노출

 

<탈북 임지현(본명 전혜성) 북한방송 인터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