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피카 양지원까지 찌라시, 악성루머, 뭔일?

반응형

스피카 양지원까지 찌라시, 악성루머, 뭔일?


양지원

최근 불거진 미국원정 유명연예인성매매로 온통 연예계는 몸살을 앓고 있다. 원정성매매연예인 실명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은 이해할 수 있지만, 근거없는 찌라시 루머로 여성 연예인들이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일 역시 없어야 할 것이다.

최근, 억측과 루머 그리고 찌라시로 인해 공식입장을 내어놓고 강경한 입장을 보이고 있는 여성 연예인이 늘고 있다.



그런, 와중에 스피카 양지원도역시 악성루머에 대한 선전포고를 해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양지원 소속사 CJ E&M 음악부문/B2M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항간의 악성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양지원

소속사는 "최근 SNS와 인터넷을 통해 근거 없이 무분별하게 확산 중인 양지원 관련 악성루머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라며 "양지원 관련 최근 유포된 속칭 '찌라시'의 내용은 사실 무근임을 강력하게 표명하는 바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지원은 이번 악성 루머 관련, 수사 대상이 아니며 어떠한 조사도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근거 없이 확산되는 악의적인 루머로 인해, 연예인이기 이전에 여성으로서 당사자의 정신적 피해와 명예훼손이 심각한 상황입니다"라며 "이에 이와 같은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 및 전파하는 자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절차를 밟을 예정입니다. 현재 증거 자료 수집과 경찰 수사 의뢰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능한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해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밝히는 바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또한 향후 당사는 아티스트 인격 및 권익 보호 차원에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허위 사실 및 악성 루머 유포 등 제반 불법 행위에 대해서 엄중히 대응할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이며 강경 대응 의지를 분명히 했다.


양지원

 

(양지원 소속사 공식입장 )

 

안녕하십니까. 양지원(스피카) 소속사 CJ E&M 음악부문/B2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SNS와 인터넷을 통해 근거 없이 무분별하게 확산 중인 양지원 관련 악성루머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양지원 관련 최근 유포된 속칭 '찌라시'의 내용은 사실 무근임을 강력하게 표명하는 바입니다. 양지원은 이번 악성 루머 관련, 수사 대상이 아니며 어떠한 조사도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근거 없이 확산되는 악의적인 루머로 인해, 연예인이기 이전에 여성으로서 당사자의 정신적 피해와 명예훼손이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에 이와 같은 허위 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 및 전파하는 자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절차를 밟을 예정입니다. 현재 증거 자료 수집과 경찰 수사 의뢰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능한 모든 법적 수단을 동원해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또한 향후 당사는 아티스트 인격 및 권익 보호 차원에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허위 사실 및 악성 루머 유포 등 제반 불법 행위에 대해서 엄중히 대응할 계획입니다.

 

양지원


감사합니다.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양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