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허이재 이승우 이혼, 5년 만에 파경 이유보니...

반응형

허이재 이승우 

이혼5년 만에 파경 이유보니...

 

허이재 이승우

배우 허이재(28)가 이혼에 합의하고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허이재 이혼소식은 123일 한 매체를 통해 전해졌으며, 허이재가 결혼 5년 만에 이혼한다고 전했다. 허이재는 지난 20117세 연상의 가수 출신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다.

 

허이재 소속사 bob스타컴퍼니 측은 허이재가 남편과 최근 관계가 소원해졌다. 현재 이혼 서류만 접수한 상태다. 두 사람이 합의하에 친구관계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허이재 이혼의 원인에 대해 성격 차이라며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합의 이혼 소속사 입장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허이재 소속사 bob스타컴퍼니입니다. 오늘 배우 허이재의 이혼 합의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허이재는 5년간 동반자로 함께해 온 배우자와 헤어져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앞날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현재 이혼에 대하여 합의를 마친 상황이며 법적인 절차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성격 차이로 헤어지게 되었지만 두 사람은 서로가 가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시금 용기를 내어 시작점에 선 배우 허이재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이재 이승우

허이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수아는 과거 공식 인스타그램에 허이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이재는 홍수아와 함께 어깨를 맞대고 날씬한 몸매와 남다른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해당 사진에서 허이재는 지난 2006년 영화 '해바라기'에서 열연을 펼쳤을 때와 다름없이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허이재 이혼

한편 허이재는 3일 소속사를 통해 "지난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남편과 헤어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이혼


허이재 이혼


허이재 이혼


허이재 이혼

 

 

 

허이재 출산, 이승우, 이승우 직업, 이승우 나이, 허이재 나이, 허이재 몸매, 서현진 아나운 살, 허이재 해바라기, 이승우 집안, 허이재 이승우, 영화배우 이승우, 에이프리즘 이승우, 허이재 결혼, 에이든 이승우, 가수 이승우, 이승우 남편, 허이재 김태희, 박희본 허이재, 허재 이혼,허이재 남편 이승우, 허이재 남편, 허이재 나이, 허이재 본명, 박희본 허이재, 박희, 홍수아, 허이재 김현수, 허이재 임신, 허이재 이승우, 황우슬혜, 서현진, 허이재 해바라, 허이재 몸매, 이승우,이승우, 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남편, 허이재 나이, 해바라기, 허재 궁, 허이재 박희본, 박희본, 영화 해바라기, s, 김현수 결혼, 우주의 크리스마스, 허이 혼, 김래원,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이승우, 허이재 남편, 허이재 나이, 허이재 이혼, 허재 파경, 허이재 이혼이유, 허이재 이혼사유, 허이재 아들, 허이재 집안, 허이재 남편 직업,

 

반응형